갤럭시 버즈 연결 안됨/ 한쪽만 연결 안됨 문제해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엄마 생일 선물로 사드렸던 갤럭시 버즈가 계속 한쪽이 안들린다고 해서 제가 봐드린적이 있는데요!

아무리 연결해도 한쪽만 연결이 되지 않았던거에요!!

 

아래 사진처럼요!!

 

 

저렇게 오른쪽 놈이 완전히 꺼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포털에 검색을 해보니까

 

1. 핸드폰을 껏다 켜볼것.

2. 블루투스를 껏다 켜볼것.

3. 버즈와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결을 끊어볼것.

4. 버즈 초기화.. 등등등

 

많은 짓을 해봤지만 결국 소용은 없었어요.!!

근데 사용했던 친구가 완전 방전이라는 이야기를 알려주고 확인해봤는데...

갤럭시 버즈가 아니라 갤럭시 버그였나봐요. 이미 저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같은 증상을 겪으셨더라구요..

지금부터 그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살짝 어이없어요! ㅎㅎ

 


 

갤럭시버즈 연결안됨 / 한쪽만 연결안됨 해결방법!

우선 갤럭시 버즈를 먼저 보겠습니다.

 

 

저기 저 빨간색 네모가 가리키는 것은 충전여부인데요!!

바깥쪽 케이스 쪽에 달려있는 불은 사실은 케이스 충전상태에요! 즉, 케이스는 이미 100%인데 케이스가 이어폰을 충전해주지 못해서 발생하는 문제이거든요!!

 

따라서 케이스가 정상적으로 이어폰을 충전하도록 해주어야합니다.

 

완전 방전된 경우는 왜 그런지는 삼성쪽 버그라서 아무리 제가 개발자라도 디버깅은 할수 없구요.

 

빨간색 -> 충전중

초록색 -> 충전완료 -> 즉 계속 이 상태로 충전완료만 떠서 충전을 더이상 하지 않는 로직인것 같았어요!!

 

그럼 저는 계속해서 충전이 되도록 이어폰을 손가락으로 충전단자와 분리되도록 툭툭 건드렸는데요! 1~3초가 지나면 초록불이 들어오는 반면 시간이 지나도 빨간색불을 띄울 때가 있습니다. 그때가 바로 충전이 진행중이니 건들지마시고 그상태 그대로 30분정도 지나보시면 충전이 어느정도 되어가는 중일거에요!

 


 

이제 다시 갤럭시 버즈로 음악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