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을 소개합니다.(주니어 개발자의 빠른 커리어 성장 플랫폼)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니어 개발자라면 누구나 고민했던! 커리어, 이력서, 포트폴리오!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서 가장 조회수가 많은 검색어가 "개발자 포트폴리오" 입니다. 저 또한 어떻게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구성할지 확실한 방향이 없었을 때 많은 선배 개발자분들이 공유해주셨던 포트폴리오 페이지를 탐색하여 작성했던 것 같아요.

 

누구나 이런 경험이 있었을거에요. 내가 작성한 포트폴리오에 대한 누군가의 피드백을!! 강렬히 원했던 경험!!

 

그 수요를 캐치한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in!t

 

https://www.in-it.io/

 

주니어 개발자라면 당장 In!t

주니어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성장 플랫폼

junior.in-it.io

 

 

init 서비스의 기본적인 프로세스를 소개하자면!!

 

우선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필수적인 정보를 입력해야해요.(연락처, 성함, 개발연차, 나이, 개발분야, 주력언어, 기술스택, 시니어 멘토들에게의 개인적 질문)

 

그래야 필요한 정보를 토대로 주니어 개발자들의 현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피드백을 드릴 수 있을테니까요!! 굉장히 간단해서 3분만에 끝낼 수 있습니다!!

 

그 후, 기재한 연락처로 전송된 평가/피드백 결과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무료 서비스 (4년차 이하 개발자)

 

누군가의 피드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은 굉장한 이점인 것 같아요. 또한 엄청나게 복잡한 프로세스도 아니고요!

 

필요한 것은 단지 스스로 성장하고 싶은 마음!! 이 한가지만 챙기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마음은 있지만! 방향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선택지인 것 같아요! 시니어 개발자분들의 다양한 평가들을 토대로 더 빠진 부분은 없을지 스스로 정리하고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시거든요!

 

추천 기업 매칭 서비스

 

여러분이 포트폴리오에 대한 평가 결과를 받아보셨다면 그 후에 진행되는 서비스는 추천기업 매칭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가 이력서/포트폴리오를 작성한다는건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어느정도 마음을 먹은 상태잖아요?? 

 

그 다음 단계는 원하는 기업에 지원을 해보는 것 아닐까요?! 그와 동시에 in!t의 서비스에서는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추천기업을 매칭해주고 있어요!

 

채용 사이트를 검색해가며 서류지원을 하지 않고도 채용 담당자분들을 통해 채용 프로세스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과연 어떤 추천기업이 있을지 in!t에 지원하여 확인해볼까요?! (엄청난 기업들일지도?!)

 

 

* 현재는 매주 수, 목, 금 마다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저를 포함한 베타테스터들의 in!t 서비스에 대한 후기는 어땠을까요?

 

만점의 비율이 굉장하지 않나요?!

 

(해당 평가를 했는지 기억이 안남..) 저 역시 평가를 한다면 10점을 드리겠어요!! (저의 서비스 경험 공유는 아래쪽에 블로그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in!t 서비스를 경험했던 다양한 분야의 주니어 개발자분들은 어떤 후기를 남기셨는지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junior.in-it.io/

 

주니어 개발자라면 당장 In!t

주니어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성장 플랫폼

junior.in-it.io

 

 


 

 

저는 베타테스터로 참여하여 제 개인 노션 페이지를 in!t에서 시니어 개발자 4분에게 평가/피드백을 받아보았어요! 

 

그리고 그 경험을 아래의 포스팅으로 따로 작성해보았어요! 나도 해볼까? 하고 고민중이시라면! 어떤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지 확인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딩하는 흑구의 평가는 어땠는지! 한번 둘러보고 가세요!

https://sas-study.tistory.com/4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